블리자드는 2009년 여름을 맞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썸머 캠프 이벤트와 썸머 스페셜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썸머 캠프 이벤트’는 6월 23일부터 8월 17일까지 약 2달 간 진행되며, 베이스 캠프와 전진 캠프 그리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카데미로 구성된다. 베이스 캠프에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에 신규 가입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7일 이용권과 14일 이용권이 증정된다.

 

전진 캠프에서는 이벤트 기간 내에 신규 가입 후 30레벨을 달성한 플레이어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40,000명에게 롯데리아 런치세트 쿠폰을 증정하고, 60레벨을 달성한 플레이어에게는 선착순 10,000명에게 커플 무비 티켓을 증정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카데미에서는 이벤트 기간 내에 신규 가입한 플레이어들을 대상으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서포터즈 길드가 게임 플레이 및 이해를 도와 훨씬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서포터즈 길드는 이벤트 지정 서버인 우서, 티리온, 말퓨리온의 3개 서버에서 활동하게 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썸머 스페셜 이벤트’는 모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회원을 대상으로 6월 23일부터 8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총 3개의 이벤트로 구성되며 이벤트 별로 상품이 증정된다. 먼저 7월 27일까지 진행되는 ‘블록버스터급 행운을 가져라!’ 이벤트는 기간 내에 30일권(1포인트 지급)과 90일권(3포인트 지급) 정액권 구매자들이 정액권 구매시 지급된 포인트로 이벤트 공식 웹사이트에서 원하는 상품에 응모하고, 매주 추첨을 통해 당첨자들에게 선택한 상품들을 증정한다. 단 계정 결제 시에 부여 받은 포인트는 결제 순간부터 72시간 동안만 유지된다.

 

이벤트 첫 두 주 동안에는 매주 3,000명씩 총 6,000명의 선착순 구매자에게 스타크래프트 II 베타 테스트키를 증정한다. 이벤트 공식 웹사이트에서 포인트로 선택이 가능한 상품은 HP 데스크탑 PC 세트, 최신 프라다 2 휴대폰 세트 스틸시리즈 마우스와 마우스 패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인게임펫인 흑마노 표범 등의 상품이 플레이어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와 함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캐릭터의 춤을 배울 수 있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댄스 UCC 이벤트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더 네임드 토너먼트의 승자를 가리는 이벤트도 최고 200만원의 상금과 티셔츠 등 상품을 증정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보도자료 : 블리자드 코리아>

박철현 기자/ 다나와 정보콘텐츠팀/ pch@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