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의 ‘뮤 온라인’과 ‘썬:월드에디션’이 여름 시즌 이벤트를 실시한다.

 

웹젠은 이번 이벤트가 장기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뿐 아니라 신규 고객 및 휴면 고객들에 대한 실질적 지원도 함께 준비되어 있어, 올 여름 시즌 웹젠 게임을 찾는 모든 게이머들이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먼저 한게임과 공동 서비스 중인 ‘Soul of the Ultimate Nation: World Edition (이하 썬:월드에디션)’은 오는 9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7월은 ‘내조의 게임’ 썬:월드에디션’ 이벤트를 통해 캐시아이템 지급 등 게임 플레이를 위한 게임 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중 가입한 모든 신규 고객과 지난 6월 11일 이후 한 달간 접속 기록이 없는 휴면 고객들에게는 3만 캐시 상당의 아이템을 일괄 지급하며, 오는 23일까지 하루 2시간 이상 게임을 플레이 한 고객들에게는 쾌적한 사냥을 위한 각종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뮤 온라인’은 재 접속하는 휴면 고객들을 지원 하기 위한 게임 내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장기 고객들을 위한 게임 플레이 시간에 따른 보상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 NPC를 통해 매일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는 ‘뮤 온라인’의 2차 ‘Power up’ 이벤트는 오는 9일까지 실시된다.

 

웹젠 김태훈 사업 본부장은 “무더운 여름, 고객들이 보다 쾌적하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는 이벤트 위주로 마련했다”고 밝혔다.

 

['웹젠' 홈페이지 바로가기]

 

 

<보도자료 : 웹젠>

박철현 기자/ 다나와 정보콘텐츠팀/ pch@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