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본격적인 김장철을 앞두고 새로 출시한 2010년형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를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지펠 아삭 체험단’을 9월 11일까지 모집한다.

주부 블로거를 대상으로 총 50명을 선발하는 지펠 아삭 체험단은 새로운 브랜드로 첫 출시된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를 7주 동안 무상으로 체험할 수 있다. 체험단에게는 한층 강화된 칸칸칸 기술로 아삭한 김치 맛을 유지하는 지펠 아삭의 특화된 김치 맛 보관성능과 프리미엄 스타일을 체험한 후기를 지펠 아삭 온라인 카페와 개인 블로그에 올리는 체험 미션이 주어진다.

지펠_아삭_김치냉장고_주부체험단_모집(1).jpg

가장 우수한 미션 활동을 수행한 주부 체험단 5명은 220만원 상당의 지펠 아삭을 10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받는다. 나머지 45명의 체험단에게도 활동 성과에 따라 김치냉장고를 최대 70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주부나 개인 블로거 모두 지펠 아삭 커뮤니티(cafe.naver.com/zipelassak)에서 체험단 모집에 지원할 수 있다. 9월 15일에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체험단 선정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선발된 체험단은 9월 17일에 발대식을 갖고 바로 체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지펠 아삭’ 브랜드로 새롭게 선보인 2010년형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는 칸칸칸 독립냉각 기술과 쿨링 커버, 아삭 맛 관리 시스템을 채용해 가장 맛있는 아삭한 김치 맛을 지켜준다. 업계 최초로 서랍 핸들을 가볍게 누르면 쉽게 열리는 이지핸들 기능과 살짝만 밀어도 자동으로 닫히는 오토클로징 기능을 적용해 사용 편리성을 한껏 높였다.

*삼성전자 보도자료

다나와 차주경 기자 reinerre@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