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3.2.2 패치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오닉시아의 귀환 이벤트를 개최한다.

 

9월 24일부터 11월 1일까지 5주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3.2.2 패치 업데이트에서 80레벨 콘텐츠로 새롭게 변경되는 오닉시아의 둥지를 공략하여 관련 업적을 달성하는 이벤트이다.

 

오닉시아의 귀환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한 후 참여 캐릭터를 선정하여 이벤트 기간 내에 오닉시아의 둥지 공격대 던전을 공략하고 ‘오닉시아 처치(10인 공격대)’ 업적 또는 ‘깊은 숨이 느셨군요(25인 공격대)’업적을 달성하면 된다. 이미 해당 업적을 달성한 플레이어의 경우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가 신청만 하면 자동으로 추첨 대상에 포함 된다.

 

‘오닉시아 처치’ 업적을 달성한 플레이어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달라란 대학교 티셔츠, 아이언포지 앤빌스 티셔츠 중 1장을 증정하고, ‘깊은 숨이 느셨군요’ 업적을 달성한 플레이어에게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개발팀이 직접 사인한 대형 오닉시아 포스터 액자를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

 

현재 공개 테스트가 진행 중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3.2.2 패치 업데이트에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출시 5주년을 기념하여 플레이어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오닉시아의 둥지 레이드 던전이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어 그 위용을 드러낸다. 검은용 군단의 여왕 오닉시아 몬스터도 80레벨 플레이어들에 맞춰 더욱 강력한 모습으로 돌아온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블리자드 보도자료

 

다나와 박철현 기자 pch@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