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로쉐가 안티에이징 케어 라인 ‘이브로쉐 리치크림 보태니컬 오메가 ③⑥⑨’ 를 출시한다. 소야 오일에서 추출한 오메가 3, 6, 9가 영양이 부족하고 처진 피부를 윤기 있고 탄력 있게 가꾸어주는 고영양 트리트먼트 제품. 고농도의 영양을 피부에 전달하는 트리트먼트 세럼, 얼굴과 목에 처짐을 관리해주는 리프팅 크림 2종 구성됐다.

 

 

'이브로쉐 리치크림 보태니컬 오메가 ③⑥⑨'라인은 불포화 지방산인 오메가 3, 오메가 6, 오메가 9를 함유했다. 오메가 3은 건조한 피부 당김을 해소해 유분이 부족한 피부에 리프팅 효과를 주고 처진 피부를 탄력 있게 가꾼다. 오메가 6은 피부 속부터 알차게 탄력을 유지해주는 리페어링 기능으로 피부의 처짐을 관리한다. 오메가 9는 피부에 즉각적인 영양 공급으로 부드럽게 윤기 나는 건강한 피부를 돕는다.

 

최근 유기농 식품 등을 통한 웰빙 라이프 스타일과 함께 필수 지방산인 불포화 지방산인 오메가 3, 6, 9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인체 내에서 합성이 어려워 통상 건강보조식품이나 음식으로 많이 섭취하게 되는데, '이브로쉐 리치크림 보태니컬 오메가 ③⑥⑨'라인은 오메가 3, 6, 9를 피부 속으로 직접 흡수시켜 탁월한 영양 공급과 피부 탄력을 도와 눈길을 끌고 있다.

 

이브로쉐 관계자는 “오메가 지방산은 활성산소가 콜라겐을 공격하는 것을 막아주는 등 피부 미용에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며 “이브로쉐 리치크림 보태니컬 오메가 ③⑥⑨ 라인은 오메가를 활용해 피부 속부터 안티에이징을 실현하는 동시에 탄력 있는 피부로 거듭나게 하여 악건성피부로 안티에이징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가격은 트리트먼트 세럼 8만 5천원, 리프팅 크림 7만 2천원이다.

다나와 김보미 기자 / poppoya4@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