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대표: 김진수, www.yes24.com)는 착한 소비를 통해 지구촌 빈곤아동들을 후원할 수 있는 ‘행복한 나눔과 함께하는 설, 밸런타인데이 선물기획전’을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손쉽게 착한 소비를 행할 수 있도록 공정무역으로 제작된 초콜릿, 커피, 장류 등 총 37가지의 유기농 식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구매대금은 기아대책으로 전달, 아프리카나 아이티와 같은 지구촌 빈곤아동들의 학습 및 의료, 생활용품 구입 등의 후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예스24는 착한 소비에 동참한 모든 고객 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선물과 함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메시지카드와 공정무역 커피를 증정하며 구매금액에 따라 핸드메이드 하트브러치, 파우치, 에코팩 등 푸짐한 선물도 함께 전달한다.

 

이와 함께 예스24는 스위스 클라로(claro)사의 착한 초코릿 ‘클라로(claro) 초콜릿’을 새롭게 선보이며, 오는 9일까지 무료배송서비스도 동시에 진행한다. 도서와 초콜릿 구매 총 가격이 1만원 이상이거나, 음반 및 DVD, 기프트 상품의 경우에는 2만원 이상일 시 해당 상품과 함께 착한 초콜릿을 무료로 전달한다. 특히, 오전 11시까지 주문 완료할 경우, 예스24 총알배송서비스가 적용돼 당일 오후에 바로 받아볼 수 있어 빠르고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예스24 관계자는 “감사와 사랑을 나누는 설과 밸런타인데이에 의미 있는 착한 소비로 행복을 나눈다면, 진정한 가족과 사랑의 의미를 되돌아 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나눔을 일상화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공정무역제품의 유통경로를 넓히는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데 앞장설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착한 소비 및 초콜릿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IT조선 김보미 기자 poppoya4@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