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기기 액세서리 판매 회사 오렌지스펙트럼(대표 신주용)이 오늘 5월 12일 모바일 기기 액세서리 전문 온라인 쇼핑몰인 ‘액스토어 (http://www.accstore.co.kr)’를 오픈한다. 액스토어는 액세서리 스토어(accessory Store)의 줄인 말로, 애플의 어플리케이션(application) 장터인 앱스토어 (AppStore)에서 힌트를 얻어 명명했다.

액스토어에서는 애플 사의 아이폰 주변기기 및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넷북 등 다양한 모바일 기기의 액세서리 및 주변기기와 아이폰·아이패드 용 DMB도 판매한다. 또한 5월 중으로 아이폰에서 아이폰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AccStore”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할 예정이며, 안드로이드 버전은 6월 중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액스토어는 국내 아이폰 관련 액세서리 및 주변기기 쇼핑몰 중 가장 큰 규모이며,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을 선보이는 것도 스마트폰 전문 쇼핑몰로서는 국내 최초이다.

한편 오렌지스펙트럼은 액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신규 회원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액스토어 신규 가입 회원 및 트위터 팔로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에게 아이패드 (16G, wifi 모델)를 증정하며, 2등 5명에게는 타거스의 고급 여행용 캐리어를 증정한다. 또한 신규회원 가입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5000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액스토어 홈페이지(http://www.accstore.co.kr)를 참조하면 된다.

* 오렌지스펙트럼 보도자료

IT조선 이진 기자 miffy@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