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C가 커피전문점 탐앤탐스(TOM N TOMS)와 제휴 마케팅을 펼친다.

HTC는 7월 26일부터 9월 26일까지 두 달 동안 서울, 경기, 부산지역의 탐앤탐스 35개 매장에 HTC 무료 체험존을 설치하며, HTC 스마트폰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QR코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HTC는 해당기간 동안 탐앤탐스 이벤트 매장에 <HTC 디자이어>와 <HTC HD2> 각 1대를 비치하여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체험존을 마련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QR 코드가 인쇄된 이벤트 쿠폰을 증정한다.

매장에 비치된 <HTC 디자이어>와 <HTC HD2> 또는 기타 스마트폰으로 QR 코드를 스캔하면 당첨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1등 <HTC 디자이어(2명)>와 <HTC HD2(2명)>, 2등 탐앤탐스 머그컵 세트(30명), 3등 맥스무비 영화 예매권 2매(100명), 4등 탐앤탐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400명), 5등 무료문자 100건 기프티콘(1,000명) 등 총 1,500여 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매주 수요일 일괄 발송된다.

이와 함께 탐앤탐스 이벤트 매장에서는 HTC 로고가 삽입된 스페셜 포인트카드, 트레이매트, 직원 유니폼을 선보인다. 이벤트 매장 위치는 HTC 홈페이지(www.htc-korea.com)와 탐앤탐스 홈페이지(www.tomntom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TC 보도자료

IT조선 이진 기자 miffy@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