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솔루션 업체 아수스는 인텔 샌디브릿지 CPU를 쓸 수 있는 P67 칩셋 기반의 신형 세이버투스 P67 메인보드 출시를 기념해 세이버투스 P67 자랑하기, 세이버투스 P67 메인보드 파격가 공동구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미 일부 커뮤니티를 통해 파격가 공동구매를 진행한 것을 시작으로 블로그, 커뮤니티, IT 포럼, 미디어 등에 세이버투스 P67 사용기 혹은 사진을 올리는 유저들 전원에게 아수스 공구킷(한정수량) 및 마우스 패드를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아수스의 최고 사양 그래픽 카드인 아수스 HD6970 그래픽 카드를 증정한다.

아수스코리아 홈페이지(kr.asus.com)를 통해 응모할 수 있고, 기간은 1월 27일부터 2월 20일까지다.

아수스 TUF 시리즈 중에 최신 제품인 세이버투스 P67 메인보드는 써멀 아머와 써멀 레이더와 같은 아수스의 독자적인 최첨단 기술들이 적용됐다. TUF 세이버투스 P67에 탑재된 써멀 아머 기술은 기판의 70%를 덮는 서멀 슈트형 설계다. 서멀 아머 슈트 커버의 하단 면에는 CPU 쿨러로 인하여 발생되는 차가운 공기흐름을 기판 전체로 고르게 배기해 온도를 낮추게 하고 그래픽카드 등의 외부 장치에서 발생되는 뜨거운 발열을 막아주어 핵심부품을 발열로부터 보호해준다.

써멀 아머와 함께 탑재된 써멀 레이더 기능은 실시간으로 시스템 온도를 모니터링하고 제어하기 위해 총 12개의 하드웨어 센서가 주요 핵심부품에 장착돼 정밀 모니터링 및 발열 제어가 가능해졌다. 기존 아수스 메인보드가 제공했던 3년 무상 품질보증을 뛰어넘은 5년 무상 품질보증 기준이 적용됐다.

IT조선 홍진욱 기자 honga@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