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을 새로운 피자 '떡갈비 피자'가 등장했다. 미스터피자에서 출시한 떡갈비 프리미엄 피자는 한국적이면서도 세계적인 음식, 떡갈비를 토핑으로 사용했다.  

 

갈비 양념의 진하고 부드러운 맛과 쫀득한 떡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건강 채소인 아스파라거스를 곁들여 아삭아삭한 식감까지 더했다.

 

미스터피자 김상호 마케팅 본부장은 “여름 신제품 ‘떡갈비 피자’는 한국인들에게 친근한 맛인 떡갈비를 새롭게 해석한 미스터피자만이 선보일 수 있는 제품”이라며 “피자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자 하는 미스터피자의 마음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해 신제품 떡갈비 피자의 맛과 재미를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16일부터는 떡갈비 피자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위성지도를 활용한 이벤트 '불어라 떡갈비'가 그것. 소비자가 '불어라, 떡갈비' 웹페이지(galbi.mrpizza.co.kr)를 방문해 특정한 주소를 지정하면, 위성지도의 해당 지점 위에 신제품과 할인쿠폰을 쏘아 보내준다. 또한, 한국의 맛을 살린 떡갈비 피자를 해외 각 랜드마크에도 쏘아 보낼 수 있어 소소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신제품 20%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떡갈비 피자 및 샐러드 무료 기프티쇼 실시간 당첨 기회도 주어진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비가 오는 날(서울 지역 기준)에는 당첨 확률이 2배로 늘어, 더욱 재미있게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7월 6일(수)까지, 21일간 진행된다.

 

‘떡갈비 프리미엄 피자’의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2만4,900원, 라지 사이즈 3만2,900원이다.

 

IT조선 염아영 기자 yeomah@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