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timus.jpg

optimus 2.jpg

LG전자는 ‘옵티머스 3D’ CF 모델인 권리세의 3D 화보집을 공개하고 오는 24일까지 ‘권리세와의 3D 데이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옵티머스 3D’는 3D 콘텐츠를 무안경으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스마트폰으로, 지난 달 중순 SK텔레콤을 통해 출시된 후 하루 2,500대 이상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인기 모델.

권리세는 데이비드오와의 첫 TV CF 출연에 이어 이번 3D 모바일 화보집을 통해 시원한 마린룩, 깜찍한 슈가팝, 매혹적인 팜므파탈 이미지를 선보이며 숨겨진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권리세와의 3D 데이트 이벤트’는 8월 12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옵티머스3D’ 마이크로사이트(http://optimus3d.lgmobile.co.kr)에 방문해 권리세 3D 화보집을 다운로드한 후 3D로 간직하고 싶은 권리세와의 데이트 장소와 컨셉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가장 기발한 아이디어로 선정된 두 명에게는 권리세와 3D 촬영을 할 수 있는 데이트 기회가 주어지고 2등에게는 ‘옵티머스 3D’ 스마트폰, 3등으로 선정된 50명에게는 스무디킹 엔젤푸드 교환권이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31일 ‘옵티머스 3D’ 마이크로사이트(http://optimus3d.lgmobi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개별 통지된다.

*LG전자 보도자료

IT조선 하경화 기자 minia18@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