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기 좋은 계절인 가을을 맞아 안전한 러닝을 위해 프로스펙스는 황영조 국가대표 감독과 함께하는‘Safety Running R아카데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9월 24일 석촌호수와 10월 29일 반포한강공원 등에서 두 차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서울대 스포츠과학 연구소와 프로스펙스가 공동으로 개발한 안전한 러닝을 위한 개인별 맞춤 러닝 프로그램 R-formula 측정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맞춤러닝화를 추천받고 안전한 러닝 운동법을 진단 받을 수 있다. 특히 전 마라톤 금메달리스트 황영조 감독이 직접 안전한 러닝법 원포인트 레슨을 실시하며, 황영조 감독과 함께 러닝하는 시간도 마련되니 러닝에 관심있는 이들에겐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러닝 운동법을 익히는 시간 이외에도 프로스펙스는 오는 10월16일까지 10% 할인 이벤트와 20돈 금메달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현장, 홈페이지 또는 프로스펙스 매장에서 R-formula를 측정하고 진단지를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구매시 10% 할인 혜택을 받는것. 또한 러닝화R과 워킹화W를 구매한 고객은 자동으로 20돈 금메달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순금 20돈으로 만든 금메달을, 20명에게는 순금으로 만든 골드바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당첨자는 10월 31일일 프로스펙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백지현 LS네트웍스 프로스펙스 마케팅팀장은 “프로스펙스의 개인별 맞춤 러닝 프로그램인 R-formula와 황영조 감독이 실전에서 터득한 러닝의 경험과 노하우를 국민들에게 확산시켜 안전한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IT조선 선우윤 기자 mensnike@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채널<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