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주부 고객 대상의 독특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는 로봇청소기 ‘로보킹’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육아 강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LG전자의 이번 이벤트는 로보킹이 청소를 스스로 하는 동안 주부들이 얻을 수 있는 1시간의 시간적 여유에서 착안했다. 영유아 자녀를 둔 취업주부들에게 생활의 활력소와 여유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강좌는 ‘육아 교육’과 관련된 내용으로 오는 3월 22일부터 매주 1회씩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첫 번째 강좌는 오는 3월 22일 서울스퀘어 3층에서 오전 11시 30분에 개최될 예정이며, 트윗육아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서천석 박사를 초청해 “아이와 함께 자라는 부모”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서천석 박사는 소아청소년정신과 전문의로 현재 행복한아이연구소 원장으로 있으며, 여러 편의 육아 관련 저서를 발간한 육아 교육 분야 전문가이다.

 

첫 번째 강좌 이후 강남, 여의도, 광화문 등 주요 오피스 밀집 지역에서 매주 육아 강좌가 이어질 예정이다. 취업주부들의 시간과 동선을 고려하여 보다 많은 주부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이벤트는 2011년 1월부터 2012년 3월 사이 LG전자의 ‘로보킹’을 구입해 사용하고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3월 5일부터 20일까지 LG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지역 당 각 10명씩 선발, 일인당 초대권 두 매씩을 증정한다.

 

IT조선 하경화 기자 ha@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it.chosun.com)>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