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가 W의 새로운 모델 김수현을 모티브로 한 ‘W 수현라인’을 론칭했다. 프로스펙스 ‘W 수현라인’은 냉철한 카리스마와 풋풋함을 동시에 지닌 김수현의 젊은 감성과 스타일을 담은 라인이다.

프로스펙스는 꾸준한 워킹운동을 통한 자기관리에 충실한 김수현을 위해 운동할 때 뿐만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워킹화와 의류를 선보였다.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블루, 그린, 옐로우 등 원색 컬러로 패션성을 더욱 강화한 ‘W 수현라인’은 스포티한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다양한 코디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주력제품인 프로스펙스 ‘W POWER 505’ 워킹화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더 가벼워졌으며, 원색 컬러 포인트가 화사하고 역동적인 느낌을 준다. 중창에 플러버 적용으로 쿠셔닝이 좋아 착화감이 뛰어나며, 인체를 고려한 비대칭 무브프레임이 자연스러운 보행을 유도한다. ’W COOL 404’는 그레이 컬러 외관에 밝은 옐로우 컬러를 매치해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해준다.

‘W 수현라인’의 대표 의류아이템인 네온컬러 바람막이 자켓은 신축성 있는 경량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여 운동시 활동이 자유롭고 편안한 착장이 가능하며, 통기성이 탁월해 쾌적한 상태를 오래도록 유지시켜 준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프로스펙스 ‘W 연아라인’의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운동할때에도 일상에서도 편안하고 세련되게 잘 어울리는 ‘W 수현라인’을 새롭게 론칭했다”며, “특히 프로스펙스의 최고의 히트제품인 W POWER는 ‘W 수현라인’ 뿐만 아니라, ‘W 연아라인’ 여성용 제품으로도 구성되어 있어 남녀 누구나 새로워진 POWER 시리즈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프로스펙스는 연아와 수현의 W TIME 이라는 새로운 형태의 콘서트를 펼친다.

오는 4월 28일 잠실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W TIME 콘서트에서는 연아와 수현의 기분 좋은 토크와 초대가수의 공연, 팬과의 게임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프로스펙스는 지난 15일부터 4월 8일까지 약 3주간, 프로스펙스 홈페이지 및 매장에서 W TIME 콘서트 초대 이벤트(총 4000명)를 동시에 진행한다.

W TIME 콘서트에 신청하는 방법은 '몸과 마음이 가볍고 싶을 때 즐기는 당신만의 W TIME'을 프로스펙스 홈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매주 100분에게 초대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또한 프로스펙스 전 매장에서 8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초대한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W TIME 콘서트는 ’가볍고 싶을 땐, W TIME’ 캠페인의 일환으로, 가볍고 상쾌한 워킹으로 몸과 마음도 가볍고 언제나 유쾌한 하루를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기획했다”며, “4000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콘서트인 만큼 광고모델인 연아와 수현이 함께 참석하며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IT조선 선우윤 기자 sunwoo@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