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감성의 다양한 아웃도어로 한국 시장에 도전한다' LS네트웍스는 스웨덴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 ‘픽퍼포먼스(Peak Performance)’를 5일 국내에 정식 론칭했다.

 

 

LS네트웍스는 이날 강남 교보타워 사거리에 위치한 컨셉트스토어에서 본격적인 사업의 시작을 알리는 론칭행사를 갖고 픽퍼포먼스의 첫 선을 보였다.

 

한국 시장에서 판매되는 픽퍼포먼스 제품군은 멀티 스포츠 활동을 위해 기능성을 강조한 액티브라인인 아웃도어, 골프, 트레이닝 라인과 일상복으로 활용 가능한 캐주얼 라인으로 구성됐다.

 

아웃도어 라인은 워킹, 트레킹, 하이킹 등에 적합한 소재와 기능에 세련된 디자인과 한국인이 선호하는 화사한 컬러감을 접목시킨 것이 특징이다. 기능성 원단과 최첨단의 기술을 결합한 골프 라인은 활동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고려해 흡습성, 속건성 등의 기능을 강화했다. 또 트레이닝 라인은 가벼운 운동이나 실내 활동에서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고안돼 러닝 재킷, 요가복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LS네트웍스 조병상 전무는 “픽퍼포먼스는 자연을 누리는 여유로운 감성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고급스러운 컬러, 슬림한 핏감 등 차별화된 특징을 갖고 있다“며, “픽퍼포먼스가 추구하는 마운틴 리조트 룩은 레저나 일상 구분 없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높은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S네트웍스는 컨셉스토어를 시작으로 픽퍼포먼스의 본격적인 국내 영업에 들어가며, LS네트웍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아웃도어 멀티숍 ‘웍앤톡(WALK&TALK)’을 중심으로 유통망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향후에는 국내 백화점 입점을 위한 브랜드 유통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IT조선 홍효정 기자 honghong@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