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정보가 ‘시스코 파트너 레드(LED) 네트워크 2012’에서 ‘스마트 파트너 어워드’를 수상했다.

 

시스코는 지난 3일 개최된 ‘시스코 파트너 레드(LED) 네트워크 2012’에서 APJC(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중국) 지역 파트너를 대상으로 ‘시스코 스마트 서비스 어워드’를 시상했다.

 

시스코 스마트 서비스 어워드는 시스코 스마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운영해 나가는데 있어 진보적인 사고와 접근 방식으로 탁월한 성과를 거두고 있는 파트너와 벤더를 대상으로 마련한 상으로 지난해 처음 시작됐다.

 

이는 파트너들이 시스코와 함께 일하는 방식을 단순화해 촉진시키고 비즈니스를 확장시켜 나갈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한 시스코의 파트너 지원 의지를 담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파트너, 벤더 외에도 시스코 스마트 서비스를 통해 비즈니스 통찰력을 한층 강화하고 있는 고객도 시상 대상으로 확대됐다.

 

이에 따라 3개 부문에서 한국, 중국, 일본, 인도, 호주 및 뉴질랜드에 걸쳐 APJC 파트너 12곳이 수상했으며 국내 업체로는 인성정보가 유일하게 스마트 서비스 파트너 부문 수상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인성정보가 수상한 시스코 스마트 서비스 파트너 어워드는 시스코 스마트 서비스를 이용해 자신들의 수익성을 크게 강화한 최고의 시스코 채널 파트너들을 위해 마련됐다. 인성정보는 앞서 시스코와 함께 기존 리소스 할당, 서비스 조직도, 딜리버리 등 비즈니스 전반을 검토하고 워크샵을 개최하는 등 서비스 주도적인 조직으로의 체질 개선에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여온 것으로 알려졌다.

 

글렌 콕스(Glen Cox) 시스코 APJC 서비스 비즈니스 총괄 부사장은 “시스코는 그동안 APJC 지역에서 업계 선두적인 역량을 갖춘 수많은 파트너들과 함께 일해오며 그들의 능력을 인정해왔다”라며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시스코 스마트 서비스 어워드 수상 기업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사용하면서 이뤄낸 비즈니스 성과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한 만큼 소중한 경험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방콕(태국)=노동균 기자 yesno@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