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디지털 전문 유통기업 노벨뷰(대표 이현)가 강력한 우퍼 사운드를 구현하는 블루투스 스피커 'T5'를 선보였다.

 

'T5'는 두 개의 스피커와 터보베이스 우퍼를 탑재해 최대 10W의 사운드를 출력하는 것이 특징이다. 블루투스 V3.0을 지원해 2.0 대비 음악 전송속도가 약 3배 향상됐으며, 마이크로 SD 카드에 저장된 MP3 음악도 재생 가능해 제품 뒷면의 마이크로 SD 카드 슬롯을 이용하면 간편하게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블루투스 연결 기능이 없는 MP3 플레이어, 컴퓨터 등과도 호환이 가능한 다목적 스피커로, 3.5mm AUX 단자에 연결만 하면 유선 휴대용 스피커로 사용 가능하다. 특히 부밍현상과 화이트 노이즈의 최소화를 위해 본체에 떨림 방지 추를 탑재했으며, 하단부에는 2개의 미끄럼 방지 충격흡수 패드를 부착했다. 또 교체 가능한 충전용 리튬이온 배터리를 내장해 이동의 편리성을 높였으며, 한번 충전으로 최대 7시간까지 재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원을 켜기만 해도 손쉽게 페어링이 되고, 본체 자체에서 볼륨조절도 가능하다. 고감도 마이크도 내장돼 있어 무선 스피커폰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T5'의 가격은  3만9900원으로 노벨뷰 자체 쇼핑몰을 비롯해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의 오픈마켓 및 GS샵, AK몰 등의 종합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윤경 기자 vvvllv@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