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블랙박스 전문업체 피타소프트(대표 허현민)가 26일부터 화이트데이 기념 한정판 이벤트로 '블랙뷰 와이파이 화이트(모델명: BlackVue Wi-Fi DR500GW-HD(W))'를 출시한다.

 

오는 3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화이트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SK주유상품권 3만원 ▲USB 차량용 충전기 ▲제노믹스 스마트폰 거치대 ▲상시전원장치 파워매직프로 등 총 1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옥션, G마켓, 인터파크, 네이버샵N, 11번가, 신세계몰, 롯데닷컴, GS SHOP, 현대Hmall 등 전 오픈마켓과 대형몰에서 진행되며 제품은 3월 4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블랙뷰 와이파이 화이트'는 풀 HD(1920×1080, 최대 30 프레임) 화질에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 영상 확인 및 전송이 가능한 와이파이(Wi-Fi) 기능이 추가된 제품으로 ‘블랙뷰 와이파이 DR500GW-HD’ 기존 제품과 색상 외 기타 사양은 모두 동일하다.

 

이인석 피타소프트 마케팅팀장은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여성운전자를 위한 화이트 블랙박스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풀 HD 화질로 사고현장을 정확하게 기록하고 스마트폰으로 차량 외부에서도 영상확인이 가능한 점 등 여성운전자에게 더욱 유용한 제품인 만큼 여성을 위한 안전지킴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블랙뷰 와이파이 DR500GW-HD(W)’의 가격은 16G 모델이 31만9000원, 32G 모델이 34만9000원이다.

 

김윤경 기자 vvvllv@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