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존(대표 심상원, 전정우)은 대만 에버미디어사 전문가용 캡처 보드인 ‘에버미디어 HD캡처 SDK 듀오’(AVerMedia HD Capture SDK Duo)와 ‘에버미디어 HD캡처 VGA 플러스’(AVerMedia HD Capture VGA Plus)를 내놓는다.
 

‘에버미디어 HD캡처 SDK 듀오’(AVerMedia HD Capture SDK Duo) 캡처보드는 2종의 HD비디오 소스와 2종의 SD비디오 소스를 동시에 최대 1080p의 화질로 캡처할 수 있다. 컴퓨터 1대에 2개의 입력 디바이스를 동시에연결하고 녹화 작업을 할수 있어 작업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특히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로 작업할 수 있는 SDK툴을 제공해 편리하면서도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고, 녹화한 영상을 실시간 스트리밍하거나 녹화를 보존할 수 있다.


입력신호는 HDMI, 에스비디오(S-Video), 오디오, 컴포지트(Composite), 컴포넌트(Component) 단자를 2개씩 지원하며 최대 8대까지 결합해 충돌없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중보드 기능도 제공한다.

▲ 에버미디어 HD캡처 SDK 듀오

‘에버미디어 HD캡처 VGA 플러스’(AVerMedia HD Capture VGA Plus)는 전문가들이 많이 사용하는 VGA 입/출력 단자와 HDMI 입력단자를 갖춘 전문가용 캡처 장비다. 완벽한 다이렉트쇼(스트리밍에 해당하는 것을 모두 포괄하는 기술) 호환 기능을 제공한다. 기본적으로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로 작업할 수 있는 SDK툴과 1080p HD 캡처 기능도 제공한다.


신제품 2종은 산업, 의료, 교육, 제조 등 특성화된 개발 분야에 전문적으로 활용이 가능하며 가격은 ‘에버미디어 HD캡처 SDK 듀오’가 77만원, ‘에버미디어 HD캡처 VGA 플러스가는 99만원이다.
 

▲ 에버미디어 HD캡처 VGA 플러스

디지털존의 이우익 부장은 “신제품 2종은 우수한 호환성과 편리성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캡처 장비가 필요한 전문가들에게 큰 만족감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지털존은 에버미이어 제품의 국내 공식 웹사이트(www.averkorea.co.kr) 오픈 기념으로 사은품 증정 및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다.

 

 

 

정소라 기자 ssora7@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