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는 아디다스코리아가 후원하고 제이에스엠 매니지먼트(JSM)가 주최하는 ‘2013 아디다스 오픈 전국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의 참가자를 다음 달 1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2회째 열리는 이 대회는 3400여명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다.

 

올해에는 5월초 시작해 결선이 끝나는 6월 2일까지 올림픽 코트를 비롯 총 7개 장소에서 경기를 할 예정이다. 혼합 복식과 통합 신인부, 지도자부 등 연령 및 대회 수상기록 등에 따라 다양한 참가부문으로 나눠 토너먼트 우승자를 가릴 예정이다. 20대 대학생들의 참여 확대를 위해 전국 대학부 단체전을 신설하고 남자 24개팀과 여자 16개팀을 추가로 모집한다.

 

우승 상품도 빵빵하다. 최종 우승팀에게는 도자기 패와 200만원 상당의 아디다스 상품권, 차이나 오픈 2박3일 투어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준우승팀에게는 100만원상당의 아디다스 상품권, 공동 3위 및 공동 8강에 진출한 팀에게도 아디다스 상품권을 차등 지급한다.

 

참여 방법은 아디다스 블로그와 KATO(한국아마추어테니스연합회) 홈페이지, JSM매니지먼트 홈페이지 등의 신청란에 출전종목과 팀명, 이름 등을 기입하면 된다. 참가자에게는 아디다스 테니스 전용 폴로 티셔츠와 아디다스 테니스 제품 할인쿠폰 및 1인당 10만원 상당의 KDB코리아오픈 관람권을 준다.

 

선우 윤 기자 sunwoo@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