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은  제습기와 리퍼브 PC를 할인 판매한다.

 

27일 10시부터 옥션은 ‘울랄라 세일’ 코너를 통해 위닉스 가정용 제습기를 16만9천원에 선착순 500대 할인 판매한다.

 

 

 

옥션에 따르면 최근 한달 간 제습기 판매량은 전년, 전월 대비 각각 20%, 200% 급증했을 정도로 새로운 대표 여름가전으로 주목받고 있다. 여름철 습도를 낮춰줘 불쾌지수를 줄여주고 다른 냉방가전과 함께 사용시 더욱 시원함을 느끼게 해주기 때문. 올 여름은 예년보다 기온이 높고, 비가 잦을 것으로 전망되면서 판매량은 더욱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번에 특가로 판매되는 제품은 6L의 제습량을 탑재한 ‘위닉스 가정용 제습기 DHJ-069BNO’ 모델이다.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저소음 콤프레셔 탑재로 소음도 적다. 만수 정지 기능과 연속배수 기능 등을 제공한다.

 

IT가전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삼성 매직스테이션 컴퓨터 200대를 9만9천800원에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단기 렌탈로 사용했던 리퍼브 상품으로 윈도XP가 탑재됐으며 사용감이 적고 우수 주요 기능만 탑재됐다.

 

또 영어 학습기 ‘웅진 그래머 통(Grammar Tong)’도 19만9000원에 300대 한정 수량 선보인다. 서울 대치동 영어학원의 문법 특강을 담은 영어 문법 전용 학습기로, 7인치 멀티미디어플레이어에 교재, 동영상 강의, 영어사전 등을 활용할 수 있다.

 

문영구 옥션 가전디지털 실장은 “무더위가 시작되는 6월을 앞두고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번 특가 판매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매주 월요일 아침에 진행되는 울랄라 세일 코너를 통해 시즌, 트렌드에 맞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발굴해 고객들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홍효정 기자 honghong@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