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대표 구본준)가 소비자가 참여하고 주인공이 되는 ‘시원한 사진’ 공모를 진행한다.

 

‘시원함’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더위를 날려주는 시원한 느낌의 사진을 소비자가 직접 찍어 응모하는 형식이다. 응모는 휘센 홈페이지(http://no1whisen.com)내 ‘휘센 사진전 응모하기’에 직접 사진을 등록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휘센 에어컨, 제습기,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선정된 작품은 광고 이미지 컷으로 제작된다.

 

 

공모전은 7월 9일까지 휘센 에어컨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당선작은 7월 11일 휘센 에어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신문광고는 7월 15일부터 게재될 예정이다.

 

한편 무더위가 계속되면서 휘센 에어컨은 절전 성능이 뛰어난 ‘손연재 스페셜G’ 모델을 앞세워 전년대비 3배 이상의 판매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

 

손연재 스페셜G는 휘센만의 초절전 슈퍼 인버터 기술을 적용, 기존 1등급보다 50% 이상 효율을 높인 ‘에너지 프론티어’ 인증으로 업계 최고 에너지 효율을 인정받았다. 기존 정속형 에어컨 대비 전기료를 50% 수준으로 낮춰 월간 전기료가 1만2000원 수준에 불과한 것이 특징이다(에어컨 단독 사용기준, 누진세 미적용).

 

김윤경 기자 vvvllv@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