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강동환)이 11월 30일까지 캐논의 풀프레임 DSLR 카메라와 최고급 렌즈인 ‘L시리즈' 렌즈, 스피드라이트를 구입하면 일정 금액을 현금으로 돌려주는 캐논 캐시백 프로젝트 '풀옵션으로 무장하라'를 진행한다.

  

캐논 캐시백 프로젝트는 풀프레임 DSLR 카메라와 최고급 'L시리즈' 렌즈, 스피드라이트를 구매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9월 25일부터 11월 30일 사이에 구매한 제품에 한해 12월 7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www.canon-ci.co.kr)에서 정품 등록을 하고,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ccn.jpg

 

이번 캐시백 이벤트는 캐논의 풀프레임 DSLR 카메라 2종(EOS 5D Mark3,EOS 6D)과, 최고급 'L시리즈' 렌즈 13종, 스피드라이트 1종(SPEEDLITE 600EX-RT) 중 1대를 구입하면 DSLR 카메라는 최대 15만원, 렌즈는 최대 22만원, 스피드라이트는 최대 5만원까지 현금으로 돌려준다. 여기에 바디와 함께 렌즈 2대를 구입하면 최대 54만원까지 현금으로 보상받을 수 있다.

  

캐논 캐시백 프로젝트 '풀옵션으로 무장하라'는 하나의 아이디 당 렌즈 및 스피드라이트는 최대 2개, 바디는 최대 1대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다수의 제품을 구입했을 경우 금액이 높은 제품을 기준으로 캐시백을 지급한다. 캐시백은 이벤트 종료 후 한 달 내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대상 제품은 캐논 홈페이지(www.canon-ci.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손숙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차장은 "캐논의 풀프레임 DSLR 카메라는 방송, 영화는 물론이고 결혼식과 같은 중요한 일상을 기록할 때에도 활용되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다양한 소비자들이 캐논의 풀프레임 DSLR 카메라와 최고급 'L시리즈' 렌즈를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