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E&H(대표 최성길)가 서비스하는 화상영어 '인글리쉬'의 직영 티칭센터가 지난 9월 23일 국제표준화기구 인증기관 영국 AJA(anglo Japanese American Registars Inc.)로부터 업계 최초로 ISO 9001:2008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지난 2006년 설립돼 현재까지 지속적인 성장을 해오고 있는 인글리쉬는 필리핀 현지에 직영 티칭센터를 설립, 운영해왔다. 보통 전화 화상영어 업계가 현지 센터를 아웃소싱으로 운영하는 반면, 인글리쉬는 직접 운영해왔다. 여기에 국제규격에 부합하는 품질 경영시스템 및 품질관리 프로세스를 갖춰, 동종업계 최초로 ISO 9001:2008을 획득했다.

 

인글리쉬 직영 티칭센터를 총괄 운영하는 박동필 부장은 ‘이번 ISO 인증을 계기로 업계 최초라는 수식어를 얻은 만큼, 품질관리 프로세스를 꾸준히 유지 및 업데이트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글리쉬는 ISO 9001:2008 인증 획득을 기념해 11월 11일일까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구나 화상영어 수업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고, 수업 후 평가 설문을 작성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기간 중 수강 등록을 할 경우, 수강 할인 등의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노태경 기자 andreastory@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