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2014 삼성전자 S 아카데미' 행사를 오는 4일부터 3월 31일까지 실시한다.

 

'2014 삼성전자 S 아카데미'는 IT업계 최초로 시작, 올해로 19번째를 맞는 삼성전자의 대표적인 신학기 판촉 행사다. 졸업·입학과 설날 등을 맞아 PC·프린터 등을 사는 학생들은 '2014 삼성전자 S 아카데미'를 통해 삼성전자의 최신 제품을 특별한 사은품과 함께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 모델들이 '2014 삼성전자 S 아카데미 행사를 안내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출처 - 삼성전자 제공)

 

올해 아카데미 기간 동안 삼성 PC를 구매하는 고객은 어학·자격증·그래픽 관련 270여 개 온라인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삼성에듀 온라인 학습혜택 함께 '어도비 포토샵 엘리언츠 11' 90일 체험 혜택을 받는다.

 

삼성 아티브 북 행사모델을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유·무선 마우스가 제공되며, 특히 프리미엄 노트북 북9 Plus, 북7을 구입하는 고객은 세련된 디자인의 나바 가방과 블루투스 마우스를, 북8 구매 시에는 전용 가방과 블루투스 마우스를 증정 받는다.

 

데스크탑 행사모델 구매 시 스피커가 제공되고, 노트북과 태블릿의 장점을 고루 갖춘 아티브 탭3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USB 젠더가 증정된다.

 

또한 갤럭시NX 행사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어도비 포토샵 라이트룸과 프리미엄 카메라 전용가방 및 배터리 충전 키트를, NX300M 행사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어도비 포토샵 라이트룸과 함께 악세사리 키트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스마트프린터 NFC 행사모델 구매 시에는 광택 스티커 전용 용지 30매와 귀여운 캐릭터 이미지가 포함된 출력용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를 제공하며, 모니터 S24C750 행사모델 두 대를 동시에 구입하면 특별한 할인혜택을 추가로 받아 볼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전자 IT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사은품과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판촉 행사와 더불어 학생들의 로망을 채워주는 로망캠퍼스 페스티벌도 함께 펼쳐질 것" 이라고 말했다.

 

이진 기자 miffy@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