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커뮤니티인 핸디커뮤니케이션즈(대표 백두현)가 오는 28일까지 인기 모바일 게임과 함께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대규모 이벤트는 ‘레전드오브킹(쿤룬코리아)’, ‘진삼국대전(쿤룬코리아)’, 무한돌파삼국지(파티게임즈)’, ‘배틀크래프트(파티게임즈)’, 쉽팜인슈가랜드(파티게임즈), ‘아이러브치킨(아프리카TV)’, ‘브레이브프론티어(구미코리아)’, ‘맹장:전설의서막(레쿠코리아)’ 등 인기 10종 게임에서 진행된다.

 

우선 ‘레전드오브킹’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게임을 다운 받은 전원에게 정련석x10, 면전패x5, 환생과일x5, 배낭 확장카드x10를 지급한다. 더불어 ‘쉽팜인슈가랜드’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신청할 수 있으며, 정식 런칭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게임을 다운 받은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캐쉬 미라클 슈가 100개를 지급한다.

 

▲ 입점 게임 (사진=핸디커뮤니케이션즈)

 

아울러 파티게임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최초의 모바일 RTS 게임인 ‘배틀크래프트’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강의 전투기 ‘블랙이글' 1기와 1시간 가속카드 8장을 지급한다. ‘아이러브치킨’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전원에게 ‘100만 골드’와 매주 정기점검에 매장용 ‘피아노’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브레이브프론티어’와 ‘맹장:전설의서막’ 게임에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전원에게 ‘다이아 5개’, ‘5성급 초선 카드 1장’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게임과 핸디게임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에어, 넥서스7,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총 320명에게 제공한다.

 

백두현 핸디커뮤니케이션즈 대표는 "2014년 새해를 맞아 핸디게임에 많은 성원을 보내 준 회원들과 모바일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의 성원에 대한 보답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박철현 기자 pch@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