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전문기업 브리츠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온라인 마켓11번가에서 파격적인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브리츠의 다양한 스피커 중 아웃도어와 실내에서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는 스마트 블루투스 스피커, 포터블 스피커, 블루투스 이어셋 등을 어디에도 없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브리츠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자사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브리츠)

 

본 행사는 11번가 졸업입학 행사 페이지 내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최대 50%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구매한 고객이 11번가 포토 상품평을 등록할 경우, 이어폰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 사용하며 느낀 소감을 자신의 블로그나 인터넷 카페, 페이스북 등에 등록한 구매자에게는 선착순으로 2만 원권 케이크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행사 진행 모델은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아웃도어 스피커, 블루투스 이어셋 등 총 15가지 모델이다. 다양한 스마트 기기들을 만나볼 수 있다. 졸업입학 선물을 하려는 소비자를 위해 일부 모델에 한해 기프트백을 옵션 상품으로 구성하기도 했다.

 

본 행사는 2월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11번가 행사 내용을 참고하면 된다.

 

이상훈 기자 hifidelity@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