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코리아(대표 이희성)가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과 함께 공동으로 투인원(2in1) 제품 구매시 구매가의 10%를 마일리지로 적립해주는 ‘해브 어 투인원 타임, 플러스&마이너스(Have a 2in1 Time, Plus&Minus)’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다음을 통해 투인원 제품을 검색하거나 오픈마켓 G마켓, 옥션, 11번가에서 다음 마일리지 아이콘이 있는 인텔 기반 투인원 제품을 구매하면 가맹점에서 받는 적립금에 추가로 구매가의 10% 금액을 다음 마일리지로 적립해주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다음 마일리지는 다음에서 오픈마켓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100마일리지부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적립금이다.

 

이와 함께 다음은 다음 마일리지 서비스에 가입하는 신규 가입고객 모두에게 1000마일리지를 증정하고, 출석체크로 최대 2000마일리지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이희성 인텔코리아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은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로 한층 성능이 업그레이드되고 다양해진 디자인의 투인원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인텔코리아와 다음은 ‘친구와 함께 하면 투인원이 플러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시 나만의 8자리 패스코드가 발급되고, 8자리 패스코드 중 4자리 패스코드는 친구에게 문자로 전송된다. 친구의 패스코드를 회신받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참여자와 친구 모두에게 투인원을 증정한다.

 

노동균 기자 yesno@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