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노동균 기자] 엔비디아코리아(지사장 이용덕)가 지포스 GTX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유비소프트의 최신작 ‘와치 독스(Watch Dogs)’를 증정하는 프로모션 패키지를 오는 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와치 독스는 주위 모든 사람들을 감시하고 해킹하면서 정의를 찾아나서는 내용으로, 앞서 해외 유수의 매체들에서 ‘2014년 절대 놓칠 수 없는 게임’, ‘최근 가장 학수고대하며 기다린 게임’ 등에 선정되며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게임이다. 엔비디아의 그래픽 기술인 안티앨리어싱 및 HBAO+2 등이 적용된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이번 지포스 GTX와 와치 독스 패키지 프로모션은 GTX 780Ti, 780, 770, 760, 660 시리즈에 해당되며, MSI, 에이수스, 기가바이트, 이엠텍, 조텍, 갤럭시, 이노3D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용덕 엔비디아코리아 지사장은 “지포스 GTX 시리즈는 올해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게임을 구현하는데 가장 최적화된 성능을 갖췄다”며 “지포스 GTX시리즈와 인기 게임 와치 독스의 콜라보레이션이 지포스 유저들에게 엔비디아의 뛰어난 기술을 더욱 즐겁고 생생하게 체험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노동균 기자 yesno@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