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올스타전에서 한국 선수들의 선전이 이어지며 국내외 게이머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되고 있는 리그오브레전드(롤, LOL) 올스타 2014에서는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롤 플레이어들이 집결해 연일 명승부를 펼치고 있다.

 

▲롤 올스타전 다시보기(사진= 라이엇게임즈)

 

9일(현지시간) 펼쳐진 롤 올스타 2014 2일차에서는 한국의 ‘매드라이프’ 홍민기 선수가 속한 ‘팀 아이스’가 홍민기 선수의 뛰어난 활약 속에 극적인 역전승을 기록, ‘팀 파이어’에 승리를 거뒀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팀이자 지난해 ‘롤 월드 챔피언십’ 우승팀인 SK텔레콤 T1 K팀이 난적으로 평가되던 중국 대표 OMG와 유럽의 프나틱에 승리를 거두며 예선리그 4전 전승을 기록, 예선 1위로 4강 준결승 매치에 진출했다.

 

이 경기에서는 SK텔레콤 T1 K의 ‘페이커’ 이상혁 선수와 ‘임팩트’ 정언영 선수는 매 경기 각 포지션에서 완승을 거두며 팀을 승리로 이끄는 주역이 됐다.

 

▲SK텔레콤 T1 K의 ‘페이커’ 이상혁 선수(사진= 라이엇게임즈)

 

롤 올스타전의 매 경기는 롤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케이블 채널 온게임넷 및 롤 홈페이지(www.ognlol.com), 네이버 및 아프리카TV, 모바일 ‘T롤’ 서비스를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롤 올스타전 다시보기가 가능하다는 소식에 네티즌들은 "롤 올스타전 다시보기 하러 가야겠다", "롤 올스타전 다시보기로 직관의 아쉬움을 달래야 겠다", "우리나라가 대단하다. 롤 올스타전 다시보기로 확인해 보겠다", "롤 올스타전 다시보기 덕분에 궁금증이 덜어졌다", "롤 올스타전 다시보기로 이상혁 선수의 경기장면을 볼 수 있었다" 등 의견을 남겼다.

 

<IT조선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