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유진상 기자]소프트웨어인라이프가 자사의 클라우드 중개 사이트 CSB.IO를 이용하면 KT 유클라우드 비즈 서비스를 25%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강조하고 나섰다.

 

 

소프트웨어라이프는 지난 5월 1일 KT가 자사 클라우드 서비스인 유클라우드 비즈(olleh ucloud biz)의 가격을 최대 15%까지 인하함에 따라 클라우드 서비스를 고객에게 중개하는 사이트인 CSB.IO(클라우드 서비스 중개 전문 업체)에서도 KT 할인 요금에 맞춰 즉각 서비스 가격을 인하했다고 13일 밝혔다.

 

CSB.IO(www.csb.io)는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고객이 원하는 대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클라우드 서비스 중개 사이트로 유클라우드 비즈(olleh ucloud biz)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기존보다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따라서 CSB.IO 고객은 기존의 유클라우드 비즈 가격보다 최대 25% 낮춘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셈이 된다.

 

한편, CSB.IO는 지난 4월 28일 서비스 출시와 함께 이달 15일까지 가입하는 신규 회원 100명에게 유클라우드 비즈 서버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5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유진상 기자 jinsang@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