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차주경] 차량용 블랙박스 및 스포츠캠 전문기업 피타소프트(대표 허현민)는 휴대용 골프 스윙 분석 카메라 ‘블랙뷰 골프 디지털 샷(BlackVue Golf Digital Shot)을 출시한다. 가격은 58만 9000원. 

 

블랙뷰 골프 디지털 샷은 자신의 골프 스윙을 손쉽게 촬영하고 분석할 수 있어 골프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의 고속 촬영 모드는 최대 240fps로 2초에 480프레임까지 얻을 수 있다. 어드레스에서 피니시까지 빠르게 지나가는 스윙을 한 동작도 놓치지 않고 확인할 수 있다.  

 

ETR.jpg

▲블랙뷰 골프 디지털 샷 (사진=피타소프트)

 

블랙뷰 스포츠 앱에서는 한 화면에 15개의 이미지로 스윙 동작을 분할해 보여주는 파노라마 기능과 촬영한 영상 위에 원형, 사각형 등 선과 도형을 자유롭게 그려 자신의 스윙 자세를 체계적으로 볼 수 있는 자세 분석 기능을 지원, 스윙 동작을 확인하고 교정할 수 있다.

 

Full HD급 고화질 동영상과 사진 촬영 기능으로 가족 또는 친구와의 골프 연습과 라운딩을 촬영할 수 있으며 내장 Wi-Fi와 블랙뷰 스포츠 앱을 연동하면 카메라 원격 조정 및 실시간 SNS 공유가 가능하다.

 

허현민 피타소프트 대표는 “블랙뷰 골프 디지털 샷은 골프 스윙 분석이라는 핵심 기능에 휴대성을 강화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라며 “골프 인구의 빠른 증가세를 보이는 국내는 물론 골프 실력 향상을 원하는 전 세계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