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이상훈] 토니노 람보르기니 모바일(Tonino Lamborghini)이 온이어 헤드폰 ‘스펙트럼 원(Spectrum One)’을 출시한다고 밝히고 24일 신제품을 공개했다. 

 

이 제품은 이탈리안 스타일의 정교함과 고급스러움, 기술이 결합된 역동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음질을 고루 갖춰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 없다.

 

▲ 스펙트럼 원 레드 컬러 랜더링 이미지(사진=토니노 람보르기니)

▲ 스펙트럼 원 실버 컬러 랜더링 이미지(사진=토니노 람보르기니)

 

‘황소’ 로고가 24K금으로 장식된 스펙트럼 원(Spectrum One)은 깊이 있는 저음과 자연스러운 중음, 맑고 깨끗한 고음으로 뛰어난 품질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이어패드는 외부의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하고 최상의 착용감을 경험하도록 하기 위해 메모리 폼과 부드러운 가죽으로 제작됐다. 색상은 은은한 회색과 강렬한 빨강색 두 가지로 판매될 예정이다.

 

스펙트럼 원의 북미 소비자가격은 405달러다. 현재 토니노 람보르기니 제품은 'http://www.lamborghini.it/kr_en/mobile/headphone-spectrum-hl-01-r.html'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조만간 국내 판매망이 마련될 예정이다.

 

아직 국내 소비자가격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관계자에 따르면 해외 판매가격과 크게 다르지 않는 수준에서 책정될 것으로 알려졌다.

 

토니노 람보르기니(Tonino Lamborghini) 그룹과 서비스 브랜드 '토니노 람보르기니(Tonino Lamborghini)'는 토니노의 부친인 페루치오 람보르기니(Ferruccio Lamborghini)에 의해 설립된 자동차 회사인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Automobili Lamborghini S.p.A.)’와는 별개의 회사다.

 

따라서 토니노 람보르기니 그룹의 사업부문에 대해서는 람보르기니 자동차 브랜드의 사진을 함께 사용할 수 없다.

 

스펙트럼 원은 10월 1일부터 5일까지 이탈리아 볼로냐(Bologna)에서 열리는 로봇 페스티벌(Robot Festival)에서 공개된다.

 

이상훈 기자 hifidelity@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