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이상훈] 위니아만도(대표이사 민원식)가 13cm 초소형 사이즈에 저수조 없이 수도에 바로 연결해 사용하는 직수형 정수기 ‘위니아 초슬림 반뼘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25일 전했다.

 

위니아 초슬림 반뼘 정수기는 내부에 저수조가 없는 직수형 시스템으로, 수도에 직접 연결만 하면 저장 없이 바로 물을 공급하기 때문에 저수조 세균이나 물때에 의한 2차 오염 가능성이 없다. 또한, 저수조가 없기 때문에 따로 청소할 필요도 없다.

 

이 제품은 13cm 초소형 사이즈에, 전원선이 없는 건전지 방식이어서 주방의 좁은 공간 어디에나 둘 수 있다. 제품 내부에는 5단계 코랄샌드(coral sand) 필터 시스템을 적용해 잔류염소, 클로로포름 등 화학물을 제거하고 인체에 필요한 칼슘과 미네랄은 보충해준다.

 

위니아 초슬림 반뼘 정수기는 센서로 사용량에 따른 필터 수명을 측정해 필터 교체 시기를 알려준다. 특히 건전지 갈아 끼우듯 간편한 필터 교체 방식은 별도의 방문 관리 없이도 직접 필터를 교체할 수 있다.

 

▲ 너비 13cm로 매우 작은 직수형 정수기(사진=위니아만도)

 

 

위니아 초슬림 반뼘 정수기는 위니아만도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위니아e샵’(www.winia-eshop.com)에서만 판매된다.

 

위니아만도는 10월 14일까지 ‘위니아e샵’ 통합 쇼핑몰 개장을 기념해 위니아 초슬림 반뼘 정수기를 특별 할인가격인 19만 9000원에 판매한다. 위니아만도의 김치연구소가 연구 개발한 ‘건강담은김치’ 3kg을 추가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박은광 위니아만도 마케팅기획팀장은 “위니아 초슬림 반뼘 정수기는 렌탈료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께 별도 관리가 필요 없고 오염 걱정이 없는 직수형 정수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며 “‘친건강, 친환경의 최고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핵심가치 아래 향후에도 꼭 필요한 기능만을 모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정수기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상훈 기자 hifidelity@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