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문채원

 

▲ 삼시세끼 이서진, 문채원과 불륜 연기(사진=tvN)

 

삼시세끼에 출연한 배우 이서진이 문채원과 불륜관계라며 언급해 눈길을 모았다.

 

지난 17일 방송된 tvN 예능 ‘삼시세끼’는 강원도 정선에서 유기농라이프를 체험하는 이서진과 옥택연의 모습과 게스트로 윤여정, 최화정과 함께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삼시세끼’ 게스트로 출연한 최화정이 근황에 대해 묻자 이서진은 “이승기, 문채원이 나온다. 저는 문채원과 불륜”이라고 말했다. 이에 ‘삼시세끼’ 게스트로 출연한 최화정은 “왜 그렇게 열심히 하는 줄 알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삼시세끼’ 게스트로 출연한 윤여정은 “문채원을 우리가 모르지만 네가 처음 본 여자애일 거 아니야. 처음 보는 여자애니까 괜히 흥미로웠겠지”라고 말했다. 이어 ‘삼시세끼’ 게스트로 출연한 최화정은 “거기에다 (문채원과) 불륜이고 막 이러니까! 전형적인 나쁜 남자의 모습 보여주고 막. 그럼 이제 이서진 연기에 날개 돋다 이러겠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삼시세끼‘ 문채원 언급된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삼시세끼 문채원, 이색 케미네”, “삼시세끼 문채원 이서진 이승기, 그런 거였어? ”, “삼시세끼 문채원 이서진, 불륜 소식 깜짝이야”, “삼시세끼 문채원 이서진, 불륜 소식이 영화 이야기구나 ”, “삼시세끼 문채원 이서진, 역시 웃기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IT조선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