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김남규]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온라인뱅킹 추천/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우선 스탠다드차타드은행 홈페이지에서 '나만의 추천코드'를 받아 지인들에게 인터넷뱅킹을 추천한 후, 실제로 추천 받은 지인들이 인터넷뱅킹에 가입하면 가입고객 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20명 이상 추천한 고객 가운데 5명에게는 아이폰6플러스(128G), 10명 이상 추천한 고객 가운데 50명에게는 레고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을 각각 증정하고, 1명 이상 추천한 고객 가운데 500명에게는 몰스킨 위클리 다이어리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당행 고객의 추천을 받아 인터넷뱅킹에 가입한 선착순 5000명의 고객에게는 셀카봉을 증정한다. 기존 고객의 추천을 받지 않더라도 스탠다드차타드은행 홈페이지에서 '셀프추천코드'를 받은 후, 선착순 5000명 이내에 인터넷뱅킹 가입을 완료하면 셀카봉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는 내년 1월 9일 스탠다드차타드은행 홈페이지(www.standardchartered.co.kr)에 게시될 예정이다.

 

임광현 스탠다드차타드은행 리테일채널본부장 상무는 "지난 7월 모빌리티플래폼을 통한 찾아가는 뱅킹 서비스가 제공되면서 인터넷뱅킹과 스마트폰뱅킹에 이어 디지털 고객접점의 기반이 대폭 확대됐다"며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의 차별화된 디지털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남규 기자 ngk@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