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노동균] 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은 안정적인 무선 모듈 탑재로 끊김없는 무선 환경에서 배터리 하나로 24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초절전 무선 키보드마우스 ‘엔키보드(NKEYBOARD) W505’의 출시기념 특가판매와 함께 사은품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키보드 W505 무선 키보드마우스(사진= 스카이디지탈)

 

엔키보드 W505 무선 키보드마우스는 안정적인 무선 2.4Ghz 모듈이 탑재돼 있어 넓은 거실이나 회의실에서 최대 10m까지 끊김 없이 자유롭게 이동하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배터리 수명을 최소화 하는 초절전 설계를 통해 배터리 하나로 최대 24개월 동한 배터리 교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키보드 상단에는 평소 자주 사용하는 볼륨 조절이나 미디어 플레이어 컨트롤, 이메일, 인터넷, 계산기 등의 다양한 멀티디이어 핫키를 지원해 보다 빠르게 원하는 기능을 실행할 수 있다. 키캡 높이가 낮은 인체공학 설계로 장시간 타이핑 시에도 손목의 피로감을 줄여 주고, 외부 오염으로부터 키보드를 보호하는 찢김 방지가 처리된 실리콘 키스킨도 기본 제공한다.

 

무선 마우스는 좌우대칭 디자인으로 왼손 오른손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마우스 바닥에는 DPI 버튼이 있어 작업환경에 따라 해상도를 3단계로 설정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정상가 2만6900원에서 약 25% 할인된 1만9900원에 판매되며, 한정수량 500개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제품 구입 후 상품평만 남기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를 충전할 수 있는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을 선물로 증정한다.

 

스카이디지탈은 “이번 신제품 엔키보드 W505은 안정적인 무선 모듈과 초절전 설계로 무선 키보드, 마우스의 단점인 끊김 현상과 번거로운 배터리 교체를 모두 해결한 제품”이라며 “이번 이벤트 기간을 이용하면 파격적인 특가와 함께 스마트폰 케이블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을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노동균 기자 yesno@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