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박철현]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모바일게임 개발사 트롤게임즈(대표 양기범)가 개발한 3D 액션RPG '대난투RPG 가디언헌터'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대난투RPG 가디언헌터'는 모험을 통해 260종 이상의 다양한 매력을 가진 가디언을 수집, 내 캐릭터를 최강의 ‘가디언헌터’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 3D 액션RPG다. 액션을 강조한 게임인 만큼 가볍고 빠른 액션의 묘미 제대로 살려 오락실에서 즐기던 짜릿한 손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수집욕을 자극하는 가디언 외에도 가디언 진화 시스템, 무한던전과 아레나 등으로 즐기는 PvP 랭킹, 최고 보스를 물리치고 룬도 획득하는 보스레이드 시스템 등 다채로운 RPG 요소도 갖췄다.

사진=NHN엔터테인먼트
사진=NHN엔터테인먼트

이 게임은 이미 지난 5월 일본에서 먼저 출시돼 애플 앱스토어 무료앱 1위를 기록하는 등 인정받았고, 화려한 그래픽과 시원한 액션 요소에 좋은 반응을 얻으며 현재까지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NHN엔터테인먼트는 3D 액션RPG '대난투RPG 가디언헌터' 국내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가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프리미엄 가디언 뽑기 티켓’을 포함, 2만원 상당의 재화와 아이템으로 구성된 ‘예비헌터 패키지’를 지급하며,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뽑기권’도 1장 함께 증정한다. ‘뽑기권’을 사용하면 ‘특수요원 라라(6성)’, ‘부대장 소피아(5성)’, ‘문샤인로지(4성)’, ‘암흑하수인 올록(3성)’을 포함한 10종의 가디언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가디언은 게임 출시 후 쿠폰으로 지급된다. 카카오톡 등 SNS로 이벤트 내용 공유하면 ‘뽑기권’을 추가 획득할 수 있다.

박철현 기자 pch@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