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노동균]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이하 한국MS)는 신학기를 맞아 3일부터 학생 및 교직원들을 대상으로 ‘서피스 프로 3’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피스 프로 3(사진= MS)
서피스 프로 3(사진= MS)

중고등학생 및 교직원들은 오는 6월 30일까지 이베이와 전국 하이마트, 홈플러스 일부 매장에서 서피스 프로 3 i5 및 i7 모델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 명당 한 대만 구매 가능하며, 프로모션 페이지(www.surfacestudent.com/ko-kr)에서 학교 이메일로 인증을 마친 후 이메일로 전송되는 쿠폰과 학생증을 해당 매장에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노트북의 성능을 태블릿 형태로 제공하면서 높은 생산성을 보장하는 서피스 프로 3는 2160×1440 해상도의 12인치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무게는 800g, 두께는 9.11mm로 휴대성이 높은 점이 특징이다. 또한 블루투스로 연결된 서피스 펜은 버튼 클릭만으로 곧바로 메모 애플리케이션 원노트(OneNote)가 실행돼 필기가 가능하고, 이를 바로 클라우드 스토리지인 원드라이브(OneDrive)에 쉽게 저장할 수 있어 학습에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다.

한편, 서피스 프로 3 i3 모델 및 액세서리는 이번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되며, 행사 대상 홈플러스 매장은 목동, 김해, 센텀, 금천, 성서, 영통, 아시아드, 부천소사, 울산, 울산동구, 안산, 동수원, 북수원, 상동 14개 점포가 해당된다.

노동균 기자 yesno@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