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노동균] 로지텍코리아(지사장 정철교)는 자사의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UE 붐’의 전용 애플리케이션(앱) 기능을 업데이트하고, 새로운 컬러 제품 4종도 추가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UE 붐(사진= 로지텍)
UE 붐(사진= 로지텍)

UE 붐은 휴대가 간편한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로, 360도 전 방향의 풍부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배터리 완충 시 최대 15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며, 특수 소재로 제작된 어쿠스틱 스킨은 생활방수는 물론 오염에도 강해 언제 어디에서나 음악을 즐길 수 있다.

기존 UE 붐 전용 앱은 PC에 연결해야지만 업데이트를 할 수 있었지만, 이번 버전은 무선 환경에서 간편하게 연결해 업데이트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스마트폰을 사용해 원격으로 UE 붐의 전원을 켜고 끌 수 있는 원격제어 기능도 추가됐다.

아울러 2개의 UE 붐을 연결해 스테레오 투 스테레오 모드 및 좌우 스테레오 모드를 지원해 더욱 웅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음악 알람 기능, 개인화 이퀄라이저 설정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한편, 로지텍은 이번 UE 붐 앱 업데이트에 발맞춰 기존 블루, 화이트, 핑크, 블랙 컬러 UE 붐에 퍼플, 블루그레이, 올리브그린, 블루레드 컬러를 추가로 출시, 소비자들이 본인의 개성에 맞게 제품 색상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새로 추가된 4종의 UE 붐(사진= 로지텍)
새로 추가된 4종의 UE 붐(사진= 로지텍)

정철교 로지텍코리아 지사장은 “UE 붐은 360도 어떤 방향에서든 훌륭한 사운드를 전달해줌은 물론 방수방진 기능과 다양한 수상 경력의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며 “UE 붐 전용 앱이 고객 여러분들께 더 많은 기능을 선사하고, 4가지 컬러 제품이 추가돼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더욱 다양한 컬러를 선택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노동균 기자 yesno@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