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최용석] PC 케이스 및 주변기기 전문업체 브라보텍이 미들타워 PC 케이스 ‘NZXT S340’의 신규 색상 2종(Red, Blue)을 추가로 출시했다.

NZXT S340 신규 색상 2종은 기존의 블랙 색상 제품을 바탕으로 상단 포트 공간과 케이스 내부 ‘스틸 케이블 관리 바’, 전원 LED 및 HDD 상태 LED의 색상을 포인트 색상인 적색 또는 청색으로 통일해 선택의 폭을 넓히고 더욱 차별화된 개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미지=브라보텍)
(이미지=브라보텍)
기본이 된 NZXT S340는 아연 도금 강판(스틸)의 비중을 90%까지 늘려 내구성과 내구력을 확보했으며, 케이스 내부의 각종 케이블을 보이지 않게 가려주는 ‘스틸 케이블 관리 바’를 통해 케이스 외부는 물론 내부도 깔끔한 디자인을 유지케 한다.

또 기본 제공되는 전면 미세 먼지 필터는 자석을 적용해 간편한 탈부착 및 청소가 가능하며, 하단 파워서플라이 먼지 필터도 쉽게 분리가 가능하다.

또 고성능 저소음의 NZXT FN V2 팬을 장착해 정숙한 환경을 제공하며, NZXT의 ‘KRAKEN X31/X61’ 일체형 라디에이터 수랭 쿨러 장착에 특화된 설계와 더불어 원활한 공기 순환을 위한 타공망 설계 슬롯 가이드 등 쿨링 효율을 높이는 구조가 적극 적용됐다.

브라보텍 관계자는 “미들 타워 PC 케이스로서 탄탄한 구조와 높은 완성도를 가진 ‘NZXT S340’ 제품에 두 가지 색상을 추가함으로써 사용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히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최용석 기자 rpch@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