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최용석] PC용 케이스 및 파워서플라이 전문기업 엠제이테크놀로지가 자사 PC용 에너지옵티머스 파워서플라이 제품들의 초기불량 AS기간을 6개월로 연장한 것을 기념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에 개설된 에너지옵티머스 브랜드로그를 통해 진행되며, 에너지옵티머스 파워의 초기불량 AS기간 연장에 대해 응원문구 또는 개인 의견을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3일까지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8명에게 ‘에너지옵티머스 Mach II 600K v2.3’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7일이며, 28일 배송될 예정이다.

이미지=엠제이테크놀로지
이미지=엠제이테크놀로지
에너지옵티머스 파워서플라이의 초기불량 AS기간 연장은 기존 7일이었던 초기불량 AS 기간을 업계 최장인 6개월로 연장한 것으로 이달 10일부터 적용되기 시작했다.

이를 통해 에너지옵티머스 파워 제품을 구입하고 6개월 이내에 불량이 발생하면 AS 진행시 발생하는 왕복 택배 요금을 엠제이테크놀로지에서 모두 부담한다. 보증기간은 영수증 등 구매 증빙자료의 날짜가 기준이며, 증빙자료가 없을 경우 제조년월일을 기준으로 산정된다.

엠제이테크놀로지 관계자는 “이번 초기불량 AS기간 연장은 에너지옵티머스 파워서플라이에 대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신뢰감을 주는 것과 더불어 AS 진행시 발생하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한 것”이라며 “더욱 좋은 품질과 서비스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용석 기자 rpch@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