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차주경]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강동환)이 6월 30일까지 ‘EOS M3 럭셔리 페루 휴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논과 페루 무역 대표부가 함께 진행하는 ‘Love ME, M3! Luxury PERU!’ EOS M3 럭셔리 페루 휴가 이벤트는 캐논 프리미엄 미러리스 카메라 EOS M3 구매자 대상으로 4000만 원 상당의 페루 여행을 지원하는 이벤트다. 대상자 1명 외에 동반 2인까지 총 3명에게 페루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음료 기프티콘이 주어진다.
캐논 EOS M3 럭셔리 페루 휴가 이벤트 (사진=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캐논 EOS M3 럭셔리 페루 휴가 이벤트 (사진=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신청은 3단계다. 우선 캐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 예정인 EOS M3 색상을 선택한 후, 페루 스팟을 골라 선택 이유와 함께 SNS 주소를 작성한다. 이후 함께 여행을 가고 싶은 2명의 친구에게 태그하고 페이스북으로 공유를 마쳐야 한다. 마지막으로 6월 30일까지 EOS M3를 구매하고 정품 등록을 해야 최종 응모 완료된다. 발표는 7월 8일이다.

캐논은 'EOS ON AIR' 이벤트도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배우 강소라가 출연한 '결국 사진, 결국 캐논!' TV 광고 감상 후 EOS M3로 촬영한 사진 중 마음에 드는 사진을 선택해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EOS M3를 포함한 경품을 증정한다. 

손숙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부장은 “이번 'Love ME, M3! Luxury PERU!' 휴가 이벤트는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럭셔리한 여행이 현실화되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캐논은 프리미엄 미러리스 카메라 EOS M3를 통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