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이상훈] 호주 가전 브랜드 브레빌이 여름을 맞아 시원하고 건강한 주스를 만들 수 있는 주서기와 다양한 커피 메뉴를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커피머신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6월 말까지 열리는 할인 이벤트는 롯데 본점, 현대 본점 등 브레빌이 입점된 백화점 전 매장에서 동시에 실시된다. 이 행사를 통해 브레빌 주서기는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할인 적용 제품은 ‘멀티 스피드 주서기(BJE520)’, ‘스피드 프로 주서기(BJE820)’, ‘시트러스 프레스(800CP)’다. 또한 ‘주서기’, ‘시트러스 프레스’ 중 1종과 이를 제외한 브레빌 제품을 함께 구매할 경우 할인된 총 금액에서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서기 외에 더운 여름 아이스 커피를 즐기는 홈카페족을 위해 에스프레소 머신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브레빌의 커피머신 전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너크 박스, 원두, 시럽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 스위스 명품 커피머신 유라의 IMPRESSA A5, IMPRESSA F50KR 모델 또한 1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브레빌의 주서기는 넓은 투입구와 강력한 파워 모터로 과일과 채소를 짧은 시간에 착즙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주스 착즙이 어려운 잎이 넓은 채소뿐 아니라 딱딱한 과일도 자르지 않고 통째로 넣어 간편하게 주스를 만들 수 있다. 또한 ‘시트러스 프레스’는 레몬, 오렌지, 라임 등 시트러스류 과일 착즙에 최적화된 주서기로, 오렌지 주스뿐 아니라 레몬 에이드 등 시원한 여름 음료를 편리하게 만들 수 있다.
 
이번 할인 이벤트를 준비한 브레빌 마케팅 담당자는 “여름을 맞아 시원하고 건강한 홈메이드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브레빌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특히 목 넘김이 좋은 착즙 주스에 대한 니즈가 늘고 있어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행사를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상훈 기자 hifidelity@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