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노동균]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이 창립 15주년을 맞이해 지난 5일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 임직원들이 참여해 파수닷컴의 2020년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각 본부의 비전을 제시하고 공유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사진= 파수닷컴)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사진= 파수닷컴)

이날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파수닷컴은 지난 15년간의 노하우와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데이터 보안 시장을 선점해왔다”며 “오랜 진출 노력으로 최근 해외 시장에서도 실질적인 성과가 나오고 있는 만큼 북미시장을 필두로 전 세계 데이터 보안 시장을 선점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스패로우로 대표되는 애플리케이션 보안, 그 누구도 생각하지 못한 방식의 문서관리, B2C 시장까지 겨냥한 클라우드 서비스 등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혁신적인 제품들과 사업 분야 확장을 통해 2020년 세계 100대 소프트웨어 기업이라는 비전을 반드시 달성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파수닷컴은 10주년을 맞은 지난 2010년, 2020년의 비전을 ‘세계 100대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선정하고, ‘소프트웨어로 디지털 세상을 자유롭게’라는 기업가치 아래 비전 달성을 위한 미션으로 ‘4개의 글로벌 제품과 2개의 글로벌 1위 제품’을 정한 바 있다.

노동균 기자 yesno@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