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김남규] 옥션이 9월 3일까지 편의점 GS25와 함께 ‘청춘밥심’ 이벤트를 열고, 10~20대를 대상으로 옥션 삼각김밥 및 우유 등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사진=옥션
사진=옥션

이번 행사를 통해 선보이는 ‘옥션 삼각김밥’은 옥션과 편의점 GS25가 제휴를 맺고 공동 기획한 제품으로 ‘전주비빔’, ‘참치마요네즈’, ‘베이컨참치 마요네즈’, ‘참치김치볶음밥’, ‘화끈치즈 불닭볶음밥’ 등 총 5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다.

옥션은 이를 기념해 1020세대를 위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매일 오전 10시 옥션 모바일에서 선착순 2000명에게 ‘옥션 삼각김밥’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옥션 삼각김밥과 함께 즐기기 좋은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와 ‘왕뚜껑 컵라면’ GS25 e쿠폰을 30% 할인 받을 수 있는 전용쿠폰도 준비됐다. 해당 쿠폰은 옥션 삼각김밥 구매고객에 한해 사용 가능하다.

옥션 이용객을 위한 옥션 이머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옥션 삼각김밥’ 포장지에 부착돼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긁은 뒤 일련번호를 옥션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옥션 이머니 1만 원(100명), 3000원(1000명), 모바일 전용 할인쿠폰 1000원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박희제 옥션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청춘밥심’ 이벤트는 학업, 취업 등에 지친 청춘들의 꿈과 열정을 응원하자는 취지로 편의점 GS25와 제휴를 맺고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연계를 통해 보다 차별화된 상품력과 혜택으로 고객들의 쇼핑만족도를 높여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남규 기자 ngk@chosunbiz.com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