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노동균] 한국레노버(대표 강용남)는 옥션, 지마켓, 11번가와 함께 오는 9월 25일까지 ‘뉴 씽크패드 X1 카본’과 ‘씽크패드 E450’ 및 ‘E550’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각 쇼핑몰에서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옥션에서 뉴 씽크패드 X1 카본 구매 시 모델에 따라 레노버 정품 백팩, 레노버 울트라북 가방과 슬리브 세트, 씽크패드 울트라 백팩을 제공한다.

지마켓에서는 씽크패드 E450을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 최대 6% 할인 쿠폰과 키스킨, 액정필름, 메모리 4GB 추가, SSD 256GB 업그레이드와 같은 다양한 헤택을 제공한다. 또한, 씽크패드 E550은 11번가에서 판매되며, 구매 고객에게 레노버 정품 가방, 전용 키스킨, 마우스, 패드가 모두 증정된다.

(사진= 한국레노버)
(사진= 한국레노버)

뉴 X1 카본은 23년 씽크패드 기술의 결정체로 주요 글로벌 기업들의 CEO 다수가 선택한 비즈니스 울트라북이다. 이 제품은 5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PCle 기반 초고속 SSD, 최대 10.9시간 지속되는 배터리를 탑재하고도 17.7mm, 1.28kg의 초슬림 초경량 디자인을 갖췄다.

씽크패드 E 시리즈는 합리적인 가격에 기업용 수준의 안정성과 성능을 제공하는 노트북으로 풀 HD를 지원하는 14형 및 15.6형 스크린에 최대 인텔 5세대 i5 프로세서와 SSD 192GB, 4GB 메모리를 탑재했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는 “레노버 비즈니스용 노트북은 씽크패드의 기술력으로 이미 많은 전문 분야에서 사랑 받고 있는 제품군”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레노버 고객들이 푸짐한 사은품과 함께 씽크패드 기술력을 체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노동균 기자 yesno@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