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노동균] ADT캡스(대표 최진환)는 국내 1위 도어락 브랜드 게이트맨과 손잡고 자사 보안서비스 가입 시 게이트맨의 최신 프리미엄 도어락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8월 31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ADT캡스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ADT캡스의 CCTV 및 무인경비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게이트맨의 2015년 최신 도어락 등 판매 인기 도어락 4종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사진= ADT캡스)
(사진= ADT캡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보안전문 기업이 제공하는 CCTV 및 무인경비 서비스와 전문 도어락 브랜드의 고급 도어락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기회로, 집이나 매장 안팎을 완벽한 보안 상태로 만들 수 있어 효과적이다.

300대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ADT캡스 홈페이지(www.adtcaps.co.kr)나 전화상담(080-786-6400)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ADT캡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전문출동경비와 도어락를 대표하는 두 브랜드가 만나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보다 안전한 환경을 조성해 줄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ADT캡스는 고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철통 보안 및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해 다양한 전문 업계와의 제휴를 적극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노동균 기자 yesno@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