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오디오 매니아를 위해 한국에 유일하게 대학로에 청음샵을 운영해온 젠하이저가 교대에 젠하이저 교대점을 오픈한다. 젠하이저 교대점은 청음은 물론, 구매, AS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해 70주년을 맞은 젠하이저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젠하이저 교대점, 10월 7일 그랜드 오픈

 

HD600 (사진=젠하이저)
HD600 (사진=젠하이저)
독일 오디오 명가 젠하이저가 10월 7일 젠하이저 교대점을 오픈한다. 한국에 유일하게 대학로 청음샵을 운영하며 오디오 매니아들을 충족시켜 온 젠하이저가 선보이게 될 젠하이저 교대점은 한국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했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 특히, 젠하이저 코리아 AS 센터가 3층에 위치해 한 장소에서 청음, 구매, AS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풍성한 오픈 축하 이벤트

 

HDVD800 (사진=젠하이저)
HDVD800 (사진=젠하이저)
젠하이저 교대점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10월 한 달 동안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젠하이저 교대점과 대학로 젠하이저 뮤직카페에서 20% 이상의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는 것(일부 상품제외). 또한 방문 고객 및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총액 1500만원 상당의 경품이 걸린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직접 경험하는 프리미엄 청읍샵

모멘텀 인이어 (사진=젠하이저)
모멘텀 인이어 (사진=젠하이저)
젠하이저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청음샵인 젠하이저 교대점 관계자는 “이번 오픈을 준비하며 그 동안 젠하이저를 사랑해 준 고객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 접근성을 한층 강화한 젠하이저 교대점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젠하이저 교대점은 교대역 1번 출구 맥도날드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문의는 1644-9770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IT조선(대표 양승욱)이 발행하는 앱 매거진 트렌드잇은 슈피겐코리아의 신상품 아이폰6S·6S+ 로즈골드 전용 ‘네오하이브리드 EX’ 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탭진 앱에서 트렌드잇 10월호 모바일을 다운받은 뒤 해당 페이지 내 이벤트 바로가기 버튼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10월 25일 트렌드잇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rendit.co.kr) 을 통해 발표된다.

 

 
<트렌드잇 다운받기>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트렌드잇 기획팀 trendit@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