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김남규]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오는 9일 오전 10시까지 제1회 ‘위메프 베이비&키즈 페어’를 진행하고 하기스, 이랜드, 코니밴드, 젤리스푼 등 인기 브랜드의 출산, 임부용품부터 유아동패션, 완구까지 500여 개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위메프
사진=위메프

 
‘위메프 베이비&키즈 페어’의 하이라이트는 오전 10시와 오후 2시, 6시 등 총 3번에 걸쳐 진행되는 ‘오늘의 타임픽’이다. 5일 오전 10시 ‘스텝2 돼지정리함’을 9900원에 선보이는 것을 시작으로 ‘콜맨백팩’, ‘베비언스 체험팩’ 등 유아용품, 패션, 완구제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구매 금액대별로 추첨을 통해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베이비&키즈 페어’ 기획전 상품 및 ‘유아동 출산’, ‘유아동 패션·완구’ 카테고리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자 중 30명에게 위메프 2만 포인트를, 10만 원 이상 구매자 중 10명에게 위메프 4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카카오스토리에 ‘위메프 베이비&키즈 페어’를 공유하고, 위메프 기획전 하단에 카카오스토리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베베앙 퍼즐매트 시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3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쿠폰도 1일 1회 발급한다.
 
김남규 기자 ngk@chosunbiz.com

키워드